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현희 전청조 사건 막장 총정리

by 똑똑한 뽀뽀토끼 2023. 10. 26.
반응형

 

 

 

앞서 오는 12월 남현희는 전청조와 재혼소식을 알렸다.

재혼 결심히 나온 후 현재까지 계속되는 논란과 막장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처음에는 남현희 전청조는 근거없는 비난이나 악플에 대해선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지금은 가족들의 설득과 디스패치의 기사를 통해 남현희가 전청조의 실체를 알고 이별을 고했다.

 

디스패치 기사에서는 전청조에 대한 그간의 의혹을 해결하려는 단독기사를 내보냈다. 

디스패치에서는 전청조는 재벌 회장의 혼회자도, 승마 선수 출신도 아니며, 남자도 아닌 여자라며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7명의 피해자에게 약 3억원의 돈을 편취했으며 인천지법은 202년 12월 11월 전청조에게 징역 2년3개월을 선고했다고 한다.

 

디스패치 기사 원문 보기 " 남현희 예비신랑은 여자"

 

[단독] "남현희 예비신랑은, 여자"…전청조, 사기전과 판결문 입수

[Dispatch=김소정기자, 강화=정태윤기자] 전청조가 입을 열었다."내 아내의 친오빠가 물 관련 투자 사... [더보기]

www.dispatch.co.kr

 

 

 

 

 

 

 

그동안 사업을 통해 돈을 벌어서 성공한 것인지, 다른 사기행각을 위한 것인지는 알수 없으나 당사자인 남현희는 전청조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당연히 예상했던 일" 이라며 남자가 아니라 여자다 나는 괜찮다. 시간이 지나면 다 알게 될거라 괘념치 않는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정청조로 추정되는 인물의 학창시절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전청조가 승마를 전공했다고 한 자신의 주장에 아예 틀린 말은 아니었다고 한다. 전청조는 한국 경마축산고등학교에서 말 산업 전반에 대한 교육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고, 당시 재직하던 교장과 학생들과 함께 학교 홍보 사진을 찍기도 했다고 한다.

 

 

 

 

전청조는 명품 브랜드 디올의 가방, 세계적인 홈 엔터테이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헤드폰, 슈퍼카 벤틀리까지 선물했다. 

각 선물들은 고가의 제품으로 디올의 명품백은 기본 500만원을 호가하며 뱅앤올룹슨의 헤드셋은 150만원에 달한다. 고가의 슈퍼카 벤틀리는 최소 3억원으로 추정된다. 

 

전청조는 성별, 출신, 집안, 등 확인되지 않은 여러 가지 의혹에 시달리고 있으며 현재 뉴스에는 남현희가 전청조에게 이별을 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현희 전청조

디스패치 다른 기사 함께보기

[단독] "제발, 현실을 자각해"…남현희, 전청조 탈출 현장 | 디스패치 | 뉴스는 팩트다! (dispatch.co.kr)

 

[단독] "제발, 현실을 자각해"…남현희, 전청조 탈출 현장

[Dispatch=구민지·정태윤기자] 남현희가 '예비신랑' 전청조의 집에서 구출됐다. 가족의 설득에 따라 전... [더보기]

www.dispatch.co.kr

[단독] "제보자, 실장, 그리고 남현희 남친"…전청조, 4개의 목소리 (녹취) | 디스패치 | 뉴스는 팩트다! (dispatch.co.kr)

 

[단독] "제보자, 실장, 그리고 남현희 남친"…전청조, 4개의 목소리 (녹취)

[Dispatch=김지호·김소정기자] 분명 전청조의 전화번호였다. 그러나 정체는 매번 달랐다. 전청... [더보기]

www.dispatch.co.kr

 

반응형